리스크 재설정이 진행되는 동안 몇 주 동안 낮게 튕겨집니다.

리스크 재설정이 진행되는 동안 몇 주 동안 낮게 튕겨집니다.

아시아 주식 등록이 증가함에 따라 GBP/JPY가 20주 만에 최저치에서 회복됩니다.
추가적인 유동성 투입에 대한 기대는 새로운 입찰에 유리하게 작용한 것으로 보입니다.
영국 서비스 PMI, 코로나바이러스, 브렉시트 헤드라인은 주목할 만한 촉매제이다.
GBP/JPY는 210%의 손실을 회복하여 2019년 10월 중순부터 U턴하는 한편 수요일 영국 회기를 앞두고 약 137.60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Coronavirus(COVID-19)에 대한 시장의 우려와 브렉시트 이후 EU-영국 교역조건의 명확성이 두 가지에 무게를 두고 있지만, 최근 아시아 증시의 호실적은 이 견적에 도움이 된 것으로 보입니다.

처음에 예상된 코로나바이러스가 중국 밖에 퍼지면서, 세계 정책 입안자들은 가혹한 경제적 영향을 피하기 위해 비상 조치를 취하도록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시아 국가들은 서양보다 재정 부양책을 더 많이 가지고 있고, 이는 결국 최근의 회복을 묘사하기 위해 무역상들을 공유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또한 시장 분위기에 기여하는 것은 낙관적인 아우시 GDP일 수 있습니다.

그 뒤를 이어 일본 이외의 아시아태평양 지수도 0.86% 상승하는 반면, 일본 NIKKEI지수는 보도 시간까지 0.40% 상승한 21,160을 기록했습니다.

브렉시트 전선에서 EU-영국 정책 입안자들은 이번 회담을 긍정적으로 언급한 미셸 바니에 EU 수석 협상가의 최근 발언에 대해 계속 난항을 겪고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도 도미니크 라브 영국 외무장관은 오늘 사우디 아라비아를 방문하여 아랍 국가가 좀 더 수용 가능한 인권을 향해 나아가도록 할 것입니다. 게다가, BOE 정책입안자들은 통화정책 움직임보다 재정조치에 대한 선호도가 더 높은 반면, 또한 코로나바이러스를 파괴가 아닌 파괴로 규정했습니다.

다음으로, 2월 영국 서비스 PMI의 최종 수치는 즉각적인 촉매제 역할을 하는 반면, 브렉시트와 코로나바이러스에 관한 헤드라인은 시장 참여자들을 즐겁게 해줄 것입니다.

기술 분석입니다.
2019년 9월 135.75를 둘러싼 꼭대기는 일일 차트 137.00 이하로 한 쌍이 닫히면 곰들의 관심을 끌 것입니다. 한편, 2019년 11월 하순에 가까운 140.55에 가까운 회복세는 미지근해 보입니다.

Posted in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