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이 디지털 세계화를 주도할 것이라고 완샹

블록체인이 디지털 세계화를 주도할 것이라고 완샹

6월 5일 현지 뉴스에 따르면 투자회사 차이나완샹홀딩스의 부회장인 샤오펑 박사는 상하이에서 열린 제7차 글로벌 투자 및 M&A 정상회의에 참석했습니다.

샤오 박사의 디지털 경제 개혁 기조는 세계화가 물리적 세계에서 디지털 세계로 옮겨갈 것이라는 추측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블록체인과 기타 파괴적 기술이 이러한 디지털 세계화를 실현하는 도구가 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블록체인은 디지털 신뢰 메커니즘입니다. 되돌릴 수 없는, 매력적이고 불변하다는 특성 때문에 이러한 데이터를 블록체인으로 이동할 때 이러한 데이터를 임의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디지털 세계화가 현실입니다.
Xiao는 세계화가 대유행 이전에 중국, 월스트리트, 다국적 기업을 포함한 많은 사람들에게 혜택을 주었다고 믿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또한 많은 선진국의 중산층과 산업 노동자들과 같은 희생자들을 남겨두었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중산층과 노동자는 세계화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경제학에서는 ‘거래할 수 없는 상품’이라고 불립니다.”

하지만, 그는 COVID-19 이후 국경 없는 디지털 세계화가 개발도상국과 선진국 모두에게 이익이 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해명하였습니다.

“디지털 기술의 도움으로 이제부터 노동력을 거래할 수 있고, 산업은 중국으로 옮겨가지만 직원들은 미국에서 중국으로 이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교육도 있습니다. 인터넷 영어 수업은 거래할 수 없는 것들을 거래할 수 있는 것으로 바꾸어 놓았습니다.”

디지털 세계화 추세입니다.
Xiao 박사에 따르면, 디지털 세계화는 더 많은 기업이 온라인으로 운영하면서 많은 기업의 조직 관리 시스템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합니다. 기업이 실적을 측정하는 원래 방식은 덜 중요해질 것이고, 새로운 목표 설정 프레임워크는 가장 중요한 경영 구조로 그들을 대체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는 이러한 프레임워크를 “목표와 주요 결과” 또는 “확인”이라고 부를 것이라고 말합니다. 샤오는 이렇게 말합니다.

“다른 시공간에서 한 가지 일을 함께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투명하고 목표를 일치시켜야 하므로 OKR 도구가 필요합니다.”

또한, 디지털화의 또 다른 영향은 기업이 업무 수행 방식에 완전히 과도한 부담을 겪는 것을 보게 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는 산업혁명이 한계효용성을 감소시키는 정도에 이르렀다고 말합니다. 경제학에서 한계효용성을 감소시키는 법칙은 재화나 용역의 한계효용성은 재화의 가용 공급이 증가함에 따라 감소한다고 말합니다. 경제 행위자들은 재화나 용역의 각각의 연속적인 단위를 덜 가치 있고 덜 가치 있는 목적에 바칩니다.

앞서 Coph가 보도한 것처럼 벤처캐피털 투자자인 팀 드레이퍼도 비트코인, 스마트 컨트랙트, 인공지능과 같은 디지털 금융혁신이 보다 세계화된 세상을 이끌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Posted in 뉴스 and tagged , , ,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