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개월 만에 최저 수준을 회복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수개월 만에 최저 수준을 회복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수요일 유럽 이전 세션에서 2018년 9월 이후 최저치인 0.11%를 회복했습니다. RSI 조건이 초과 판매됨에 따라, 이 견적서는 올해 1월과 2월 사이에 하락세를 나타내는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MACD 약화를 고려할 가능성은 더 적습니다.

만약 구매자들이 MACD를 존중하지 않고 과거의 0.9615 저항을 지배한다면, 현재 0.9700인 2월 21일부터 단기 하락 추세선이 중요할 것입니다.

하지만, 쌍의 지속적인 거래는 0.9700을 넘어서면서 연간 최고치인 0.9850에 도전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또는 화요일 최저치인 0.9515보다 낮은 일일 마감은 0.9470에 가까운 2018년 2월 최고치까지 하락하기 전에 0.9500 라운드 수치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스리 무야니 인드라와티 인도네시아 재무장관은 수요일, 투자자들이 다시 한번 경제 전망이 좋은 국가들의 자산을 매입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그녀는 미국 연방준비제도이사회(Fed)가 미국 경제에 미치는 코로나바이러스의 영향과 싸우기 위해 긴급 조치를 취한 후 응답했습니다.

“이자율 측면에 대한 외부 압력은 이것에 의해 감소됩니다. 그래서 자본 소유주들은 사실적으로 우리와 같은 나라들의 기회를 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상대적으로 긍정적인 상태에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GBP/USD는 미국 달러화가 연간 최저치에서 회복세를 유지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찰스 이반이 무역업자들을 달래려 한 이후 연준이 주도한 손실도 아시아에서의 위험 회복의 한 몫을 했습니다.
브렉시트 협상은 아일랜드 PM과 진행 중이며, BOE의 카니는 코로나바이러스를 교란으로 규정했습니다.
영국 서비스 PMI, 미국 ISM 비제조 PMI 및 브렉시트, Coronavirus와 같은 위험 촉매제가 뒤따라야 합니다.
수요일에 개장하는 런던으로 향하는 동안 GBP/USD 시소는 0.03% 상승했습니다. 케이블은 최근 연준의 충격인 0.50% 금리 인하 이후 미국 달러화 약세의 혜택을 누린 반면 BOE 정책입안자들의 낙관적인 발언도 한몫했습니다. 하지만 상인들은 경제 달력에서 더 많은 단서를 찾고 있습니다. 새로운 충동을 위해 Coronavirus(COVID-19)는 헤드라인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EU-영국 브렉시트 협상이 진행 중인 가운데 아이뉴스가 이 소식을 들고 나왔는데, 연말에 ‘무거래 브렉시트’ 가능성이 커지고 있음을 시사하는 아일랜드 PM의 말을 인용해 보도했습니다. 하지만, 최근 그의 논평에서, 유럽연합(EU)의 수석 협상가 미셸 바니에르는 이번 회담이 긍정적으로 진행되고 있다고 말하면서도, 그의 일반적으로 관찰된 영국 비난 어조에서 U턴을 표시했습니다.

게다가, UK Express는 스페인이 브렉시트 이후 지브롤터에서 더 큰 영향력을 행사하기 위한 방법을 몰래 이용하고 있다는 뉴스를 발표했습니다. 또한 카니 주지사를 포함한 BOE 정책입안자들은 COVID-19에 대항하기 위한 재정적인 수단을 사용하는 것을 높이 평가하면서도 파괴가 아닌 혼란으로 규정했다는 점도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아시아 시장이 서방 국가들보다 재정 조치를 선호한 덕을 보았는데, 최근 연방준비제도이사회(Fed)는 갑작스런 금리 인하로 경종을 울렸습니다. MSCI의 일본 외 아시아 태평양 지분은 위험회복을 묘사하는 한편, 일본 NIKKEI가 작성 시점까지 0.40%의 이익을 기록하는 등 0.80%의 상승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이제 새로운 충동을 위한 글로벌 정책입안자들의 관련 조치뿐만 아니라 코로나바이러스를 주시할 것입니다. 경제 측면에서 2월 영국 서비스 PMI의 최종 수치는 53.3으로 예상되었으며, 그 뒤를 이어 US ISM 비제조업 PMI가 54.9와 55.5 이전으로 예상됨에 따라 주목해야 할 것입니다.

기술 분석입니다.
2020년 2월 10일 이후 최저치인 1.2870에 가까운 일일 마감이 구매자들에게 중요한 반면, 판매자들은 추가 하락 기간 동안 1.2600 이하의 지역을 목표로 할 수 있습니다.

Posted in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