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볼륨 메트릭과 오버홀 방법론에 10개의 새로운 교환을 추가

Crypto 데이터 및 연구 플랫폼 Messari는 방법론 개편의 일환으로 “실제 볼륨” 메트릭에 10개의 새로운 교환을 추가했습니다.

이 순위는 세탁 거래는 포함하지 않고 거래소의 순위를 매기려는 시도이며, 이는 거래량의 95%가 가짜라는 획기적인 Bitwise 보고서를 따라 나왔다. 이 보고서에서는 올바른 볼륨의 교환 10개를 식별했습니다. 바이낸스, 비트파이넥스, 비트플라이어, 비트스탬프, 비트렉스, 비트렉스, 코인베이스 프로, 제미니, itBit, Kraken, 폴로닉스 등이 있습니다.

이번 주 방법론 변화는 후오비, OKEx, 리퀴드, 빗썸, UPBit를 볼륨별로 10위권 안에 진입시켰습니다. 바이낸스는 계속해서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는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웹 트래픽에 의한 거래소의 순위를 매기기로 한 CoinMarketCap의 결정에 추가적인 신뢰성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이 결정은 바이낸스를 1위에 올려놓기도 했습니다.

Ryan Selkis Messari CEO는 “실제 거래량 지표에서 일부 과대 계상된 볼륨과 합법적인 거래량이 누락되었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한국의 빗썸, 업비트, 코인원 같은 거인, 일본의 리퀴드,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중국의 후오비, 오케이엑스/OKCoin, Gate.io입니다.”

새로운 접근 방식입니다.
새로운 접근 방식은 10개의 타사 통계를 사용하여 거래소의 거래량 정당성을 평가합니다.

CoinGecko, CoinMarketCap, CryptoCompare, CryptoWatch(Kraken), Nomics 및 FTX 볼륨 모니터의 Exchange 순위, 등급 및 유동성 추정치와 Chainaltion 및 기타 온체인 데이터 공급자의 온체인 트랜잭션 데이터 및 상위 거래업체의 일화 데이터도 함께 제공합니다.”

추가된 한국과 중국 거래소는 “실제 거래량을 더 잘 맞추기 위해 50% 커트”를 받았습니다. 이는 보고된 거래량보다 ‘실제 거래량’이 90% 감소하는 결과를 초래한 이러한 거래소의 웹 트래픽 분석보다 더 나은 것으로 판단됩니다.

그러나 그것은 여전히 약간의 근사치이다.

‘정확합니다, 덜 정확하다면.’
Selkis는 “대안보다 정확하다”지만 변경사항이 “대안보다 덜 정확할 수 있다”고 인정하며, 이 비트코인 방법론은 정기적으로 검토될 예정입니다.

“중요하게는 분기별 방법론을 검토하여 구성 요소 교환을 추가하거나 제거하고 볼륨 조정 매개 변수를 조정할 것입니다.”

Posted in 뉴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