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의 일일 감염자 수는 24명 미만으로 줄어들었다

연구가 영국 경제의 활로를 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현재 R금리는 0.4에 불과해 런던에서 COVID-19 확산이 급격히 감소했다고 합니다. 퍼블릭 헬스 잉글랜드와 케임브리지 대학교에서 계산한 자료를 보면, 런던의 일일 감염자 수는 24명 미만으로 줄어들었고, 이는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를 수도의 재개방에 박차를 가할 수도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데일리 텔레그래프 기사는 감염이 절정에 달했을 때 런던에서 하루 21만 3천 명이 바이러스에 감염됐다고 지적합니다. 런던에서의 현재 R금리 인상은 잠금 대책으로 서서히 후퇴하는 것인지는 두고 봐야 합니다.

미셸 바니에 EU 통상교섭본부장은 CET 13:00 (영국 12:00)에 연설을 하고, 최근의 EU/영국 무역협상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회담이 난항을 겪고 있다는 각종 뉴스 보도가 나오면서 이번 주에는 실질적인 진전이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EU는 6월 31일 연장 시한을 앞두고 영국이 시계를 늦추고 있다는 입장이고, 영국은 EU의 요구가 다른 나라들과 맺은 무역협정에 비해 과도하다는 입장입니다.

브렉시트 긴장이 고조된 상황에서 영국 파운드화는 하강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GBP/USD 및 EUR/GBP는 지난 4-6주 동안 범위가 제한되었으며, 현재 EUR/GBP 저항을 프로빙하는 동안 케이블 지원이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GBPUSD는 어제 1.2166으로 4월 최저치를 기록한 후 소폭 상승했으며 현재 1.2200가량이 거래되고 있습니다. CCI 지표에 따르면 지난 3월 중후반 케이블 거래량이 1.1500에 달했던 지난 3월 중후반에는 지난 3월 중후반에는 판매량이 초과된 것으로 나타났지만, 연일 최저치를 경신하고 있는 것은 4월 초순의 또 다른 시험대이다.

또 다른 주요 스털링 페어인 EUR/GBP도 최근 거래량을 시험하고 있어 수요일 6주 만에 최고치를 기록한 뒤 다시 표류하고 있습니다. 유로/GBP는 지난 4월 초부터 거의 2포인트 가까이 거래되고 있으며, 기술 설정에서는 두 사람이 저항을 돌파하기 위해 또 다른 시도를 할 수 있음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CCI 표시기는 극단적으로 과도하게 구매된 영역에 있는 쌍에 대한 고려를 다시 한 번 보증합니다.

영국 파운드(GBP) 최신 버전: GBP/USD 및 EUR/GBP 테스트 제한, 브렉시트 및 COVID-19 업데이트입니다.
트레이더들은 성공적인 트레이더의 특징과 최고의 트레이딩 레슨이라는 두 가지 트레이딩 가이드에 관심이 있을 수 있으며, 기술 분석가들은 최신 엘리엇 웨이브 가이드에 관심이 있을 수 있습니다.

EUR/USD 가격 분석 & 뉴스입니다.
독일 GDP가 충돌 모드에 있습니다.
2분기 성장률이 훨씬 더 큰 수축을 보일 것입니다.
타이트 레인지에 따라 유로가 흔들리지 않습니다.
크래시 모드의 GDP : 독일 1분기 GDP는 분기 기준으로 2.2% 감소해 경제 전망과 일치했고, 연간 수익률은 예상보다 큰 하락을 기록했습니다. 다만 독일에게 하나의 실마리가 있다면 분기별 3.8%의 위축을 보인 유로존을 능가했다는 점입니다. 즉, 1분기 GDP가 2009년 이후 가장 큰 규모이지만, 2분기 성장에 대한 지표는 이미 약 7%의 훨씬 더 큰 수축을 예고하고 있다.

유로 최신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독일 GDP는 크래시 모드, EUR/USD Eyes Critical Trendline입니다.
시장의 반응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유로화는 그 숫자가 구식이기 때문에 백미에서 경제만을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발매에 대해 매우 조용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와 함께, 일반적으로 시장이 일반적으로 미래 지향적이기 때문에, 더 넓은 거시적 주제, 특히 잠재적인 회복 전망을 평가하기 위한 경제의 재개 노력과 백신에 대한 희망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EUR/USD 기술 레벨입니다.
근기간 저항은 1.0830-40으로 최근 상승폭을 상쇄합니다. 유로화 전망은 여전히 약세를 유지하고 있지만, 비트코인 최근 들어 통화가치가 밀접하게 거래되고 있어 이탈 전망이 높아졌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3월 하순에 따른 주요 추세선 지지대 아래로 이동하기 위해 쌍꺼풀이 약해진 경우이다.

Posted in 뉴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