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BP/USD가 상승하며 1.30을 향해 나아갑니다.

Gbpusd 2020 03 06

Gbpusd 2020 03 06

GBP/USD는 USD가 약세를 보이는 가운데 YTD 저점에서 이번 주 회복세를 연장했습니다.
미국 국채 수익률이 급락하면서 연준의 금리 인하 추측은 큰 부담으로 작용했습니다.
투자자들은 단기적인 자극에 대한 미국의 월간 일자리 보고서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영국 파운드화의 매수세는 초기 유럽 회의에서 어느 정도 상승세로 돌아서 1.2975개 지역에서 1주일 반 만에 최고치로 상승했습니다.

이 두 사람은 복합적인 요인을 통해 금요일 4회 연속으로 긍정적인 트랙션을 얻고 지난 금요일 설정된 YTD 저점에서 최근 양호한 회복세를 구축했습니다.

최근 복구는 완료되지 않은 상태로 유지됩니다.
브렉시트와 관련된 부정적인 헤드라인이 없는 한, 영국 파운드화는 세계적인 코로나바이러스 사태 이후 영국은행(BoE)이 금리 인하를 서두르지 않고 있다는 사실에서 좋은 지지를 받았습니다.

수요일 영국 재무위원회 앞에서 증언하면서 새로 부임한 앤드류 베일리 BOE 주지사가 이전을 결정하기 전에 더 많은 증거를 기다리겠다고 말한 것을 상기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는 미국 재무부 채권 수익률 하락과 3월 18일 연준의 또 다른 금리 인하에 대한 추측 속에서 미 달러화를 둘러싼 강한 약세 정서와 맞물려 이러한 움직임을 지지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주도의 글로벌 주식시장 매도 공세로 인해 투자자들은 소위 “안전한” 자산으로 피신할 수 밖에 없었고 미국 정부 부채와 같은 보다 안정적인 투자에 강력한 힘을 보탰습니다.

무역상들은 이제 의미 있는 자극에 대한 미국의 월간 일자리 보고서를 기대하고 있기 때문에 이 두 사람은 50일 간의 주요 저항으로 다시 이동했습니다.

Posted in 뉴스.